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디어잇다, 중소기업의 생존과 성장은 마케팅과 홍보를 통해 직결

  • 기사입력 2019.12.13 10:21
  • 최종수정 2020.01.10 20:33
  • 기자명 김시찬 기자

[인플루언스뉴스ㅣ김시찬기자] 갈수록 어려워지고 치열해지는 기업 운영에서 언론 홍보는 빼놓을 수 없는 분야가 되었다. 대기업들은 별도의 홍보팀과 인력을 운영하지만, 중견중소 기업들의 경우 별도의 인력과 자원을 홍보 분야에 투자하기 어렵다. 해야 한다는 건 알고 있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손을 대야할지 막막한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중소기업일수록 마케팅과 홍보에 기업의 생존과 성장이 걸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미디어잇다(대표 김영훈)100여개의 중견, 중소기업들에게 맞충형 광고, 홍보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국내 언론홍보 뿐만 아니라, 해외 언론홍보, 바이럴 마케팅, 온라인 광고, 영상기획, 영상제작 및 배포 등 종합적인 광고, 홍보서비스를 전개했다.

서비스 진행 문의 시에는 고객사의 달성 목표에 따라 서비스 프로세스 항목을 나누어 디테일하게 일정을 제시하며, 전 과정을 통합 관리해준다. 미디어잇다 김영훈 대표는 중소기업들의 생존과 성장은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도 중요하지만,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마케팅과 홍보 활동이 필수라며 고객사들의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서강대학교 산학협력단 소속기업인 미디어잇다는 국내 언론홍보와 해외홍보, 온라인 광고를 중심으로 20여명 소속의 유튜버를 중심으로 최근 마케팅의 대세로 떠오르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영역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영상뉴스플랫폼인 인플루언스뉴스를 운영하며, 혁신기업들과 제품들의 무료 기사를 지원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