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와디즈 펀딩 중인 OOO 스마트지갑 “IOT 기능” 주목

  • 기사입력 2020.01.10 17:51
  • 최종수정 2020.01.13 14:26
  • 기자명 이혜선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이혜선 기자] 영국의 한 리서치 기관에 따르면 우리가 평생 무언가를 찾는데 소비하는 시간이 1년이라고 한다. 특히 TV리모콘을 찾는데 만 15일이 걸린다고 하니 돈보다 중요한 시간을 잘 관리해야 할 듯하다. 최근 와디즈에 흥미로운 지갑이 등장했다. 바로 사람들이 무의식 중에 낭비하는 이러한 시간을 아껴 줄 수 있는 지갑 말이다.

현재 와디즈에서 254%의 목표를 달성하고 펀딩중인 OOO (Out Of Ordinary) 지갑은 지갑의 공간을 정말 기가 막히게 만들었다. 특히 세계적 사물 위치 추적기기인 Tile Slim을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지갑과 핸드폰 버튼을 누르면 해당 지갑과 핸드폰의 위치를 금방 알아 낼 수 있어 출근길 바쁜 한국인에게는 매우 필요한 지갑이다. 또한 최종 분실된 위치도 알 수 있어 해외여행시에도 유용하다.

OOO (Out Of Ordinary) 지갑의 특징

1. 지갑과 스마트폰을 연결하다 (Tile 지갑에 삽입 시 해당)

OOO 스마트 지갑은 Tile Slim을 보관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있으며 반경 30미터까지 스마트폰과 지갑을 상호 호출하여 쉽게 찾을 수 있다.

Tile Slim이 들어 있는 로고 마크를 누르면 핸드폰을 쉽게 찾을 수 있다
Tile Slim이 들어 있는 로고 마크를 누르면 핸드폰을 쉽게 찾을 수 있다

2. 지폐와 동전을 자동 분류

지폐와 동전을 상단 수납 부분에 함께 넣으면 동전만 지갑 맨아래로 내려가 지폐와 동전을 자동 분류하여 준다. 지갑은 이중 바닥으로 되어 있으며 카드와 동전이 겹치기 어렵도록 만들었다.

3. 5mm의 편리함 : 더욱 빠르게

카드를 덮는 5mm. 마치 머니 클립과도 같이 덮개 커버를 살짝 아래로 꺾어 내리면 결제하고자 하는 카드를 바로 뽑아 결제할 수 있다.

4. 얇다. 하지만 충분히 들어간다

OOO 스마트 지갑에는 지폐 10장 / 동전 8개 / 카드 4장 / Tile Slim / 영수증 일부 가 들어간다.

5. 지갑을 열지 않고 넣고 뺀다

일반적인 반 지갑이라면 지갑을 펴거나 지퍼를 열어 현금을 꺼내지만 OOO스마트 지갑은 지갑을 열어 내용물을 보거나 살펴볼 필요가 없다. 지폐와 동전을 넣는 칸에 손가락을 넣어 지폐를 빼면 된다.

6. IC / NFC 등 인식률이 좋은 오픈형 구조

OOO' 스마트 지갑은 카드가 드러나는 구조여서 IC / NFC 인식률을 높여준다. 이처럼 OOO 스마트 지갑은 기존 지갑의 구조와는 다른 독특한 디자인과 특징을 가지고 일상 뿐 아니라 해외 여행중에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오는 2월 2일까지 펀딩이 진행되는 OOO 스마트 지갑은 슈퍼 얼리버드 가격인 89,000원부터 와디즈에서 펀딩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