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러디Ruddy, 페이앱라이트로 영상 과외비부터 코노 더치페이까지 카드 결제 받다!

  • 기사입력 2020.01.15 13:32
  • 최종수정 2020.02.05 10:55
  • 기자명 옥정은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학생기자] 싱어송라이터이자 크리에이터 러디가 영상 과외하는 날 VLOG를 업로드했다. 이날, 러디는 페이앱라이트 어플을 사용하여 영상 레슨비를 받았다.
 
페이앱라이트는 한국 NFC에서 출시한 개인 간 카드결제 서비스이다. 이용자는 사업자 등록, 카드단말기, 카드사 가맹 심사 없이 스마트폰만으로 어디서든 카드 결제를 받을 수 있다.
 
 
페이앱라이트는 할부 결제 역시 가능하다. 2개월 할부를 요구하는 영상 과외 학생과 그를 거부하는 러디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샀다.
 
결제는 핸드폰 기종에 상관 없이 카드를 핸드폰 뒷면에 대면 인식 및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삼성페이, 카메라 결제, 수기결제 기능이 지원되어 이용자는 자신이 편한 결제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러디의 영상에서는 결제가 끝난 뒤 '영수증 보내기' 기능을 사용하여 영상 과외 학생의 카카오톡으로 영수증이 전송되는 모습까지 볼 수 있었다. 
 
끝으로, 러디는 페이앱라이트를 설치한 이후 친구들과의 깔끔한 더치페이가 가능해졌음을 밝혔다. 영상에서 역시 현금이 없던 러디의 친구는 페이앱라이트를 통해 노래방 비용을 빠르게 정산해주었다.
 
페이앱라이트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 역시 출시 예정이다. [영상제공=러디 Rudd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