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튜버 왜 이재오세요, 조각 과일로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그 결과는?!

  • 기사입력 2020.01.15 13:38
  • 기자명 옥정은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학생기자] 크리스마스를 맞아 유튜버 왜 이재오세요가 조각 과일로 트리 만들기에 도전했다.
 
조각 과일은 한 입에 먹기 좋게 썰어진 과일들이 컵 안에 들어 있는 형태로,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종류의 과일들을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영상에서 왜 이재오세요는 착한 가격 대비 조각 과일의 양이 많음을 칭찬했다.
 

왜 이재오세요는 이쑤시개를 이용해 조각 과일들을 연결하여 크리스마스 트리를 세웠다. 감, 방울 토마토, 메론 등 과일의 다채로운 색을 이용해 트리를 데코하려는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은 귀엽다는 반응을 보였다. 'you so cute own..', '재오님 별로다 내 마음에 별로.' 등의 영상 댓글이 이어지기도 했다.

결국 트리는 과일의 무게를 지탱하지 못한 채 무너졌다. 왜 이재오세요가 남은 과일을 직접 먹는 모습 역시 영상에서 볼 수 있었다.

끝으로 그는 1인 컵과일을 많이 이용하자는 취지로 본 영상을 제작했음을 밝혔다. 왜 이재오세요도 언급했듯, 과일은 아침식사 대용이나 디저트로 먹기 좋을 뿐 아니라 과일을 이용해 다양한 요리나 활동을 해볼 수 있다. 왜 이제오세요는 시청자들도 함께 조각 과일로 트리 만들기에 도전할 것을 추천하기도 했다. [영상제공=왜 이재오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