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신민또, 국내산 조각과일로 노오븐 과일파이 만드는 법 공개!

  • 기사입력 2020.01.15 14:06
  • 기자명 옥정은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학생기자] 크리에이터 여신민또가 과일 파이를 만들었다. 준비물은 지퍼백, 플레인요거트, 통밀과자, 크림치즈, 버터, 레몬즙, 타르트팬 3호, 설탕 그리고 맛있는 국내산 과일이었다.
 

 

먼저, 여신민또는 다이제 9개를 지퍼백에 넣고 잘게 부순 뒤, 가루를 볼에 옮겼다. 그리고 녹인 버터 60g과 함께 고루 저어 빵가루를 만들었다. 또, 크림치즈 200g에 플레인 요거트 3~4큰술을 넣고 거품기로 섞은 뒤, 레몬즙 1큰술과 설탕 3큰술을 넣고 계속 섞으면 크림치즈 필링도 완성된다.

빵가루를 파이틀에 옮긴 뒤에는 전자레인지에서 3분, 냉동실에서 1시간의 시간이 필요하다. 이때, 빵가루에 포크로 구멍을 내주어야 파이가 부풀어오르지 않는다.

파이가 다 구워지면 그 위에 크림치즈 필링을 올린 뒤 컵과일을 이용하여 데코를 하면 된다. 여신 민또는 태극기 모양 과일 파이를 만들었다. 블루베리로 태극기의 윤곽을 잡은 뒤, 딸기와 사과으로 빨간 색을 표현했으며 샤인머스켓과 키위로 푸른색을 표현했다.

끝으로, 영상에는 여신민또가 가족들과 함께 직접 만든 과일 파이를 시식하는 모습까지 볼 수 있었다. 여신민또는 "필링은 아쉬웠지만 국내산 과일 덕분에 맛있는 파이"였음을 언급했으며, "국내산 과일을 많이 먹읍시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영상을 마쳤다. [영상 제공 = 여신민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