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깡스타일리스트가 알려주는 남자 기본 청바지 3가지

  • 기사입력 2020.02.11 14:51
  • 기자명 임세환 인턴PD

[인플루언스뉴스 I 임세환 학생기자] 패션 유튜버 깡스카일리스트가 남자 청바지의 기본 컬러 3가지와 그에 맞는 코디법과 브랜드까지 추천하는 콘텐츠를 업로드 하였다.

첫 번째는 생지 데님 컬러이다. 생지란 가공 되지 않은 청바지를 뜻하며 가장 기본적이고 활용도가 높은 색이라고 한다. 올해 유행인 레트로에도 적합한 색 혹은 소재이며, 자신의 체형에 맞도록 핏을 선택하면 좋다고 했다. 

데님과 잘 어울리는 코디로는 대표적으로 청청과 카키의 느낌을 살린 아메카지룩을 추천하였고, A.P.C., 랄프로렌(RRL), 리바이스와 같은 유명 브랜드와 Fatalism, Uniform Bridge 같은 가성비 브랜드를 추천하였다. 

두 번째 컬러는 블랙진이다. 코디와 컬러매치가 쉬운 블랙진은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고 하였다. 첫 블랙진은 스키니나 슬림핏을 추천하였다. 쉬운 코디로 모노톤이나 원포인트 컬러를 추천하였고, 가성비가 좋은 Piece worker, Modnine, 그리고 PLAC을 추천하였다. 

세 번째 컬러는 중청이다. 캐주얼, 캠퍼스룩 등 댄디하고 캐쥬얼한 느낌을 줄 때 활용하라고 추천하였다. 운동화와 잘 어울리며 과한 워싱과 데미지는 피하라고 하였다.

네이비와 함께 시원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을 추천하였고, 캐쥬얼 뿐만 아니라 클래식한 수트와도 잘 어울린다고 하였다.

브랜드의 경우 YUP, Branded, 누디진을 추천하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