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험자들이 말한다! 대학생이 CC를 끊지 못하는 이유는...."자주 봐서 좋았던 너, 자주 봐서 너무 싫어져!"

  • 기사입력 2020.02.21 09:45
  • 기자명 옥정은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인턴기자] 채널 이십세들이 '대학생이 CC를 끊지 못하는 이유' 영상을 업로드했다. CC는 Campus Couple의 줄임말로, 같은 대학 같은 캠퍼스 내에서 연애를 하는 커플을 의미한다. 특히, 영상 출연진들 중에는 CC를 1번 했었고 1번 하고 있는 중인 모교, CC를 네 번 해본 예린 등 실제 CC 경험자들이 있어 다양한 현실적 조언들이 오고 갔다.

우선, CC는 소개팅, 미팅 등 인위적인 만남과 달리 자연스러운 만남이 이루어진다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연애 시절에 자주 봐서 좋았던 애인이 구애인이 되는 순간, 문제는 시작된다. 특히, 새림은 자신의 구애인이 새로운 여친이랑 팔짱을 끼고 걸어가고 있었는데 자신을 만났던 상황을 언급하며, "그 자리에서 진짜 머리 박고 죽을꺼야!"하는 리액션을 보였다.

또한, 구애인과 겹강이 생기거나 팀프로젝트 내에서 같은 조가 되었을 때, 선후배와 동기들 사이에서 구설수가 될 때 등 CC는 헤어졌을 때 여러 단점이 있다.

그럼에도 CC는 대학생활에서 큰 지분을 차지한다. 출연진들은 이에 CC를 도박에 비유했으며, CC 경험자인 새림과 모교는 CC라는 도박을 장려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영상 출처 I 이십세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