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뷰티 크리에이터 조효진, 쉐딩여왕 홍현희 선생님과 함께 이목구비 재창조하다

  • 기사입력 2020.03.03 12:50
  • 기자명 옥정은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인턴기자] 뷰티 크레이이터 조효진이 개그우먼 홍현희와 쉐딩 마스터 영상을 업로드했다. 쉐딩은 이목구비를 뚜렷하게 만들기 위해 얼굴에 음영을 주는 메이크업 기술로, 개그우먼 홍현희는 방송프로그램 예능 인력소에서 강력 턱살 쉐딩법을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우선, 쉐딩 제품에는 리퀴드형, 스틱형 등 다양한 라인이 있다. 조효진은 리퀴드형은 쉐딩 입문자들이 사용하기에는 어려우며, 입문용으로는 파우더 제형을 추천했다. 특히, 조효진은 작년 가을에 출시된 페리페라의 잉크 브이 쉐딩을 추천했다. 페리페라의 잉크 브이 쉐딩은 총 3가지 색상으로 1호는 아몬드 브라운, 2호는 카카오 브라운 컬러이다. 이때 조효진은 붉은 기나 노란 기처럼 자신의 피부톤이 피해야 하는 색에 유의하여 컬러를 선택할 것을 강조했다.

다음으로, 조효진은 쉐딩 도구로 브러쉬를 사용했으며, 한번에 어둡게 하는 것보다는 계속 발라가며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을 하도록 설명했다. 또한 얼굴 옆 광대를 감싸주듯 왔다 갔다 해주면 얼굴 좌우 여백 역시 쉽게 커버할 수 있다.

반면, 코 쉐딩의 경우, 눈썹 앞 부분에 움푹 들어가 있는 영역과 아이홀 영역을 쉐딩할 경우 얼굴이 훨씬 더 입체적으로 보일 수 있다. 이때, 홍현희는 자신을 콧대가 낮고 콧볼에 살집이 많은 돼지코라 소개하며 쉐딩하기 어려운 코라 밝혔다. 이에 조효진은 홍현희가 콧뼈가 시작되는 부분에 세게 음영을 줄 수 있도록 도와줬다. 스스로 쉐딩에 성공한 홍현희는 자신의 눈까지 예뻐보인다는 평을 남겼다.

끝으로, 두 사람의 콜라보는 페리페라의 협찬으로 진행되었으며, 네티즌들은 '홍현희님 쉐딩효과가 엄청난거같아요...! 더 이뻐지는게 보인다는.. 두분 티키타카가 홈쇼핑인줄 알았네욬ㅋㅋ', '비포 애프터 대박이에요 눈으로 결과가 확 보이니까 "나도 할 수 있겠다" 라는 생각이 뿜뿜.... 일타강사 효진님과 청출어람 현희님의 케미 좋네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영상 출처 I 조효진 HYOJI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