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피아가 제일 좋아하는 다섯가지 뷰티아이템은?

  • 기사입력 2020.02.28 10:15
  • 기자명 옥정은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인턴기자] 뷰티 크리에이터 xoxosophia가 지난 2월 25일 '요즘 제일 좋아하는 다섯가지 뷰티아이템' 영상을 업로드했다. 

첫번째 뷰티 아이템은 FOREO Sweden의 LUNA MINI 3였다. 해당 제품은 소피아가 개인 인스타그램에도 업로드한 적 있는 제품으로, 클렌징을 도와주는 클렌징 기기이다. 스마트폰에 연결할 경우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클렌징 시간과 강도를 조절할 수도 있다. 물론 소피아처럼 샤워를 하며 세안까지 함께 하는 사용자의 경우, 연동 없이 바로 기기의 버튼을 누르면 진동이 시작된다. 소피아는 자신 역시 구매 전에는 과장 광고가 아닌가 의심했지만, 사용 후 부드러운 실리콘 돌기들이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어주었음을 밝혔다.

두번째 뷰티 아이템은 SUREPI의 GET LEAF TWIN PADPACK였다. 해당 제품은 2장씩 개별포장이 되어 있으며, 쭉 눌려서 팩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 특히, 소피아는 자신처럼 얼굴쪽에 열감이 자주 올라 피부가 건조하거나 화장이 잘 뜨는 사람들에게 해당 제품을 추천했다. 또한, 소피아는 중요한 날은 해당 제품을 두 팩 뜯어 양쪽 볼과 이마, 입술라인까지 얼굴에 휴식을 취해준 뒤, 메이크업을 함을 밝혔다.

이 외에 소피아가 애용하는 'TAMBURINS의 TIGER LEAF 100 SERUM 2.0', 'LAUNDRY GO의 LANDRY&DRY 45000', 'NAMING의 DEWY GLOW LIP TINT (CRANKY)'에 대한 자세한 후기에는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출처 I xoxosophia]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