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이어트하는 여자친구 앞에서 몰티져스, 휘핑크림, 우유, 초코시럽을 폭풍 흡입 한다면?

  • 기사입력 2020.02.27 09:33
  • 기자명 옥정은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인턴기자] 크리에이터 '석준이가해'가 몰티져스 먹방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채널은 본래 남성 출연진 석준 혼자 시작한 채널이었으나, 현재는 여자친구인 여름과 함께 연애 영상을 주로 업로드하고 있다.

먼저 석준은 몰티져스를 우유에 부은 뒤 국자를 숟가락으로 가져왔다. 그리고 "다이어트를 하는 여름이를 위해 대리만족, 제가 열심히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영상 컨셉을 소개했다. 이에 당황한 여름은 "뭐야 나는 안먹어?", "또 혼자 먹는다고 안했잖아! 와 진짜 어이없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후 석준은 코스트코에서 사온 휘핑크림 위에 몰티져스와 초코시럽을 뿌려 먹기도 했다. 여름은 "왜 불러놓고 나 안 줘!"하며 짜증을 냈지만, 석준은 "널 도와주는 거야."하며 여름을 놀렸다. 결국 석준을 노려보는 여름에 석준은 여름을 안아주며, 함께 몰티져스 먹방을 마쳤다.

몰티져스는 마즈가 제조 및 판매하는 영국의 초콜릿 과자로, 멀티드 밀크를 함유하고 밀크 초콜릿으로 둘러 만들어졌다. 국내에서는 배스킨라빈스31의 '엄마는 외계인' 맛 속 초코볼로 알려져 유명세를 탔다. [영상 출처 I 석준이가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