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멍냥빌리지, 반려견 치석제거 ‘멍멍츄러스’ 와디즈 런칭

‘와디즈’ 알림 신청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시제품 증정

  • 기사입력 2020.03.09 18:13
  • 최종수정 2022.07.28 18:30
  • 기자명 이혜선 기자
[출처=멍냥빌리지]

반려동물 종합 브랜드 ‘멍냥빌리지’에서 츄러스 형태의 강아지 치석 제거 껌 ‘멍멍츄러스’를 출시했다. ‘멍멍츄러스’는 사람이 즐겨 먹는 간식인 츄러스를 이제 반려견과도 함께 하자는 의도를 담았다. 대표 이미지에서 강아지가 초콜릿에 담긴 츄러스를 바로 보는 사진이 눈길을 끈다.

물리적인 치석 제거를 도울 뿐 아니라, SHMP 성분이 함유되어 치석을 미리 예방해주기도 하는 2중 치석 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기존의 치석 제거 껌이 강아지의 이빨과 잇몸에 무리가 갈 정도로 딱딱한 것과 달리, 멍멍츄러스는 적당히 부드럽고 유연한 제형으로 노령견과 어린 강아지들에게도 급여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멍멍츄러스는 강아지를 위해 성분까지도 꼼꼼하게 고려하였다. 글루텐·인공색소·항생제·향미료·감미료·부산물의 6가지 유해 성분이 모두 첨가되지 않았으며, 녹차 추출물·클로렐라·글루코사민·MSM·스피루리나 등 강아지에게 좋은 성분은 아끼지 않고 가득 담았다.

또한, ISO 9001, ISO 14001등 위생과 안정성이 검증된 국내 최대 애견식품 기업 ‘에이티바이오’에서 제조하여 더욱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에프인컴퍼니(대표 주영수)에서 이번에 새로이 선보이는 멍멍츄러스는 멍냥빌리지에서 처음 출시된 제품으로, 멍냥빌리지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하게 살아가는 마을을 꿈꾼다’는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있다.

                                                                               > 멍냥빌리지 상품보기

 

한편, 멍멍츄러스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오픈 예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간단한 알림 신청만 해 두면 선착순 200명에게 배송비도 없이 무료로 시제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오픈 예정 이벤트에 참여한 서포터들을 대상으로 본 펀딩 시에 후속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어 더욱더 화제다.

이번에 진행되는 크라우드 펀딩에서 최대 할인가로 선보이는 멍멍츄러스는 추후 멍냥빌리지 자사 몰 및 전문매장에서 정식 판매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