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크널큐브, 썸남이나 짝남을 심쿵시키고 싶다면, 뜻밖의 OO을 보여라!

  • 기사입력 2020.03.11 09:46
  • 최종수정 2020.03.11 09:59
  • 기자명 옥정은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기자] 채널 씨그널V라 '진짜 이거에 설렌다고?ㅋㅋㅋ 남자가 말해주는 여자에게 의외로 심쿵하는 포인트' 영상을 업로드했다.

패널은 의남매 '무비'와 '도베르만', 5년차 실제커플 '지영'과 '완호', 처음 만난지 29일차 된 '준디'와 '예진'의 6명이다, '여자가 의외로 예뻐보일 때'라는 주제를 들은 지영은 완호에게 '어렵다 난 항상 예뻐보이거든'이라고 말해, 시청자들이 귀엽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첫번째는 예의 바른 모습이다. 예를 들어, 남성 패널들은 식당 등에 갔을 때 매너나 공경을 보이는 모습에 매력을 느낀다고 답했다. 

두번째는 수수한 모습이다. 준디는 박스티나 레깅스를 입었을 때처럼 편하게 입었을 때 눈이 돌아간다고 표현했다. 도베르만 역시 무비가 급하게 나오다가 헝크러진 똥머리를 언급하자 '이야 그런거 좋지', '갑자기 뒤통수 때려맞은 것처럼 땡'이라며 감탄했다.

세번째는 잘먹는 모습이다. 이에 지영이 '막 게걸스럽게 족발을 막 뜯어.'하고 극단적인 상황을 언급했음에도, 도완은 '난 좋아! 진짜!'라고 대답하여 지영은 의외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외에도 '뜻밖의 맨살'에 대한 패널들의 설명과 급변신, 방귀사건 등 의외에 모습에 설렌 남성 패널들의 개인적인 경험담은 영상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영상출처=씨그널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