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워풀보컬 솔지가 부르는 아이유 '마음을 드려요', 이런 모습도 있었어?

  • 기사입력 2020.03.11 10:02
  • 기자명 옥정은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기자] 가수이자 노래 라이브 크리에이터 솔지SoulG가 아이유의 '마음을 드려요'를 커버한 영상을 업로드했다. 솔지는 EXID의 메인보컬인 동시에 구독자 17.5만명을 지닌 크리에이터이다.

원곡인 '마음을 드려요'는 지난 2월 15일 공개된 음원으로, 지난 2월 16일 종영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OST이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이다. '마음을 드려요'는 '부디 행복한 날도 / 살다 지치는 날도 / 모두 그대의 곁에 내가 / 있어줄 수 있길' 등 남한의 윤세리와 북한의 리정혁의 함께 하고 싶은 애절한 마음과 비극의 사랑을 잘 표현한 노래이다.

기존에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았던 솔지는, 해당 노래를 부르며 색다른 면모를 보였다. 시원시원한 보컬과 아련한 가사, 멜로디의 조합은 복잡한 감정을 표출하는 대신 선선하게 상대에 대한 애정과 그리움을 드러내는 듯했다. 이에 영상의 댓글창에는 '아이유랑은 또 다른 느낌이다...ㅎㅎ 아이유는 좀 더 맑은 느낌이라면 솔지는 뭔가 더 연륜있는 느낌임. 결론은 둘다 좋음', '진짜 위로받고 가요.. 복잡한 감정 꽉 누르고 태연하게 노래부르는 느낌이 들고 진짜 노래 너무 잘부르세요'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영상출처=솔지SoulG]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