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8살 유튜버 송대익, 5억 3천만 원 롤스로이스 구매하다?

  • 기사입력 2020.03.16 09:34
  • 기자명 임세환 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l 임세환 기자] 유튜버 송대익이 새로운 자동차를 구매하기 위해 매장에 방문했다. 방문 전에는 벤틀리를 구매할 생각이었지만 부가티 등의 소위 슈퍼카들을 구경하며 마음이 바뀌는 듯했다. 그래도 우선 벤틀리를 시승해본 송대익은 우렁찬 배기음을 들으며 설레어 보였다. 그 후 여러 차들의 엑셀을 밟으며 배기음을 들어보았다. 5억 3천만 원의 롤스로이스 내부에서 푹신한 쿠션과 우렁찬 배기음에 만족했다. 또한 특히, 2억 4천만 원의 벤츠 마이바흐에 타고 차 문을 닫아보니 독서실을 방물케 하는 방음기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송대익의 지인은 4억 7천만 원의 페라리 슈퍼페스트에 타보며 잠시나마 본인의 로망을 실현하기도 했다.

모든 시승을 끝낸 송대익은 벤틀리와 다른 차들 사이에서 고민하기 시작했다. 후보는 무난하고 세련돼 보이는 벤틀리와 중후한 매력의 롤스로이스로 좁혀졌다. 그럼에도 계속 슈퍼카들을 떠올리며 행복한 고민에 빠진 모습을 보여주었다. 결국 최종 후보는 롤스로이스, 람보르기니, 페라리, 벤틀리 4가지였다. 일생일대의 결정인 만큼 꼼꼼하게 비교 분석을 하기 위해 송대익은 방송을 끄고 진지하게 고민해보기로 하였다. 그런 후 영상이 끝났다.

해당 영상의 제목이 '28살에 5억 3천만 원 롤스로이스 샀습니다.'이니 아마도 고민 끝에 롤스로이스를 구매한 것 같다. 하지만 댓글에서는 다른 차들을 추천하는 의견과 결국 어그로였다는 의견들이 있어 정확한 사실 여부는 다음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다. [영상출처=송대익 songdaeik]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