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와치모조 코리아, 추억의 레전드 미드 '프렌즈' NG 장면 TOP10 업로드하다

  • 기사입력 2020.03.18 12:43
  • 최종수정 2020.03.18 13:03
  • 기자명 옥정은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기자] 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터 와치모조코리아가 미드 프렌즈의 NG장면 TOP10 영상을 업로드했다. 

TOP 10 장면은 조이 & 로스의 낮잠 장면이다. 조이의 최애 영화 “다이하드”를 함께 보던 조이와 로스는 껴안고 잠에 든다. 이후 로스와의 낮잠이 너무 편안했던 조이는 "Come on. Admit it. That was the best nap you've ever had."이라 로스를 설득하며 한번 더 함께 낮잠을 자자고 한다. 해당 장면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는데, 맷과 데이빗 역시 웃음으로 인해 NG와 재촬영을 반복했다는 후문이다.

TOP 2 장면은 로스의 지시 장면이다. 로스, 챈들러, 레이첼은 이삿집 센터 없이 좁은 계단에서 큰 소파를 옮긴다. 로스는 단호하게 회전이라고 소리치며 지시하는데, 그 목소리가 너무 웃겨 배우들이 모두 웃음에 터져 NG장면이 탄생했다.

마지막 TOP 1 장면은 로스의 연주이다. 모니카와 챈들러의 결혼식을 위해 로스는 깜짝 선물로 백 파이프를 연주한다. 로스가 연주 실력을 뽐내자 친구들은 빵 터지고 만다. 특히 피비가 백 파이프 소리를 따라하며 노래를 부를 때가 소란스러움의 절정인데, 제니퍼의 웃음이 먼저 터지자 나머지도 함께 웃기 시작했다.

이처럼 프렌즈 NG장면은 프렌즈 촬영본만큼이나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2004년 시즌 10 종영 후 아직까지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영상출처=와치모조 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