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얌리스타와 함께 대왕 달고나라떼 만들기!

유튜버 얌무의 대왕 달고나라떼 도전

  • 기사입력 2020.03.19 07:54
  • 기자명 이민지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이민지 인턴기자] 유튜버 얌무가 대왕 달고나라떼 만들기 영상을 업로드했다. 유튜버 얌무는 제품의 원래 크기보다 훨씬 큰 대왕모형의 음식을 만들어 먹방을 보여준다. 이 채널의 영상을 보다보면 이렇게 큰 크기는 대체 어떻게 만든건지 포장지는 어떻게 처리하는지와 같이 다양한 궁금증들을 유발한다.

요즘 유행하고 있는 달고나커피를 대왕시리즈로 만들어보면서 얌무는 대왕 '달고나라떼'를 선보였다. 달고나커피와 달고나라떼의 방식은 약간의 차이가 있는데 수없이 휘저으면서 만든 달고나를 우유위에 얹느냐, 정석 달고나를 만들어서 우유에 넣어먹느냐가 다르다.

영상 처음에 등장하는 우유가 담긴 컵은 급식실에 있는 국이 담긴 통을 연상시킨다. 그래서 사람들은 저기에 달고나를 얹으려면 대체 얼마나 휘저어야 되는거지 걱정하던 와중 상상도 못한 돌덩이같은 달고나조각들을 꺼내들었다. 그나마 다행이라며 시청자들은 안도의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이를 섞기위해 얌무가 꺼내든 티스푼은 대형국자였다.

이렇게 큰 달고나라떼는 대체 어떻게 만든걸까, 심지어 저렇게 큰 컵은 도대체 정체가 뭘까 하는 반응들이 넘쳐났다. 이번 영상을 통해 얌무는 대왕 먹방 시리즈의 원조임을 톡톡히 확인시켜주었다. [영상출처=얌무YAMMoo]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