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먹방 유튜버 쯔양에게, '이사를 중국집으로 가셨나요?'

  • 기사입력 2020.03.18 12:47
  • 기자명 임세환 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l 임세환 기자] 21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먹방 유튜버 쯔양이 최근 이사를 했다. 쯔양은 이사를 기념하며 중식 먹방 영상을 업로드하였다. 해당 먹방 영상에서의 음식 종류와 양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였다. 짜장면 2개, 쟁반 짬뽕 2개, 탕수육, 깐풍새우, 유린기까지 종류만 해도 5가지였으며 양 또한 혼자 먹기는 상당히 많아 보였다.

쯔양은 해당 음식들을 거의 다 먹었지만 볶음 쟁반 짬뽕은 심하게 맛이 없다며 남기고 말았다. 그러나 그 대신 라면을 끓여먹겠다고 하며 대식가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라면까지 먹은 쯔양은 과자를 먹으며 입가심을 하였다. 

이날 쯔양은 중식을 먹음에도 흰 옷을 입었는데 시청자들은 '옷에 언제 묻나 계속 지켜보게 된다', '흰 옷이 음식들을 더 맛있게 보이도록 하는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리고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재치 있는 댓글을 소개하자면, '씹뜯맛즐TV'님의 댓글인 '이사를 중국집으로 가신건 아니죠..?'가 1.1천 개의 좋아요를 받으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음식에 관련된 댓글 이외에도 유튜버 쯔양의 이사를 축하하는 댓글들도 많았으며, 해당 영상은 하루가 채 지나지 않았지만 42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1만 개의 좋아요수를 기록하였다. 한편 싫어요의 수는 300개 정도로 매우 적어 호감형 먹방 유튜버로서 자리매김한 듯했다. [영상출처=tzuyang쯔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