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실버 판테온' 가수 장범준, 클템이 인정한 재야의 고수...?!

  • 기사입력 2020.03.19 08:02
  • 기자명 임세환 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l 임세환 기자] 최근 mbc '놀면 뭐하지'에 출연하여 '실버 판테온'이라는 곡으로 화재를 불러일으킨 가수 장범준이 전 프로 게이머이자 현 게임 해설자인 '클템'을 만났다. 장범준은 클템의 옆에서 미드 판테온을 플레이하였다. 실버인 장범준은 예상외의 수준급 실력을 보여주었다. 안정적인 라인전과 맵리딩을 기반한 재빠른 로밍 플레이로 초반 2킬을 먹은 장범준은 글로벌 궁극기를 이용하여 바텀을 압박하였으며, 아군 정글러인 자크와 함께 상대 라이너인 카시오페아를 괴롭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경기 내내 클템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물론 한타가 열렸을 시에 스킬 분배와 타게팅, 위치 선정 등이 아쉽기는 했지만 전체적으로 탈 실버급의 플레이를 보여주었다. 경기가 끝난 후 총평으로는 '플래티넘 급의 실력이며 간간이 다이아 급의 센스를 보여주기도 하였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댓글에서 역시 장범준의 실버답지 않은 수준급 로밍 실력을 칭찬하는 반응이 있었으며, 라이엇 코리아에 '벚꽃엔딩 판테온' 스킨을 제안하는 댓글은 2.4천 개의 좋아요를 받으며 장범준 스페셜의 판테온 스킨이 출시될 가능성도 엿보였다.

유튜브 '놀면 뭐하니?' 채널
유튜브 '놀면 뭐하니?' 채널

한편, 지난 3월 15일 유튜브에 업로드한 실버 판테온 음원은 200만이 넘는 조회 수를 자랑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영상출처=장범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