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8년 준비하고 3주 만에 회사 잘린 아이돌, '드럼좌' the '빅터'

  • 기사입력 2020.03.20 08:18
  • 최종수정 2020.03.23 14:28
  • 기자명 임세환 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l 임세환 기자] 밴드 아이돌 그룹 About U(어바우츄)의 드럼을 맡았던 빅터가 팀을 탈퇴하게 되었다. 한 음악방송에서의 무대 마지막에 드럼 스틱을 부러뜨렸다는 이유로 방송사에서 출연정지 처분을 내렸기 때문이다. 빅터는 음악과 연주에 열중했을 뿐이라며 억울함을 호소했지만, 결국 8년간 고된 연습생 생활 끝에 3주 동안의 데뷔 무대만을 남기고 그룹을 탈퇴해야 했다. 

빅터는 큰 좌절을 맛보았지만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새로운 도전을 하였다. 그는 '드럼좌'라는 이름으로 아이즈원의 피에스타, BTS의 ON 등 인기 아이돌들의 노래를 커버하며 인기를 끌었고 1주 만에 구독자는 거의 5만 명에 육박했다. 또한 독특한 썸네일도 인기의 한몫을 하였다. 그는 노래 제목 끝에 '분질러보기', '분질러보겠습니다'를 붙여 'BTS-ON 분질러보겠습니다' 등의 텍스트로 썸네일을 장식했다.  

브라질 국적인 그는 이국적인 외모와 털털하고 시원시원한 성격, 수준급 드럼 실력으로 팬과 구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오히려 그룹 탈퇴 후에 화보를 찍는 등 인기가 나날이 올라가고 있다. 한편, 그룹을 탈퇴했음에도 멤버들과 회사 식구들에게 따뜻한 말을 전하고 About U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달라는 등 훈훈한 메시지도 남겨 감동을 주기도 하였다. [영상출처=드럼좌 - Victor the Drum Destroye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