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튜버 조효진, 인생 증명사진 메이크업하고 지하철역 증명사진 찍어 (feat.난리나는 꿀팁)

  • 기사입력 2020.03.23 09:25
  • 최종수정 2020.03.23 09:26
  • 기자명 이다솜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이다솜 인턴기자] 유튜버 조효진은 구독자들의 많은 요청을 받고 증명사진 메이크업 방법과 꿀팁을 함께 영상을 업로드했다.

본격적인 메이크업 영상 들어가기에 앞서 조효진은 그동한 업로드한 영상 속에서 잡담을 많이해 영상 길이가 매번 길어져 이번에는 잡담을 하지않고 짧고 굵게 소개하겠다고 다짐하며 시작했다.

가장 먼저 증명사진을 찍을 때 입을 옷과 렌즈에 대해 짧게 설명했다. 증명사진을 찍을 때는 밝고 화사한 화이트톤이나 베이지톤을 입어주고, 넥라인이 깔끔한 옷을 입어주는 것이 포인트라고 한다. 또한 렌즈는 화려한 컬러렌즈보다는 자신의 홍채컬러와 비슷한 색으로 고르는 것도 하나의 팁이라고 소개했다. 

피부표현은 사진촬영 시 플레쉬가 터지기 때문에 광이 도는 것보단 마무리감이 보송한 피부표현을 추천했다. 또한 얼굴에 백색의 파우더를 사용할 경우 하얗게 보여 새틴 컬러의 파우더 사용이 좋다고 이야기했다. 다음으로 눈화장은 펄을 사용하면 얼룩덜룩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무펄 음영 섀도우를 사용해 깔끔한 인상을 표현해주는 것을 강조했다. 립은 입술에만 시선이 가지않도록 채도가 높은 컬러를 피해주고, 그라데이션 보단 풀립으로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고 이야기했다. 마무리로 헤어라인을 섀도우로 덮어주고 메이크업을 마무리했다.

조효진은 직접 지하철역에 증명사진 찍는 곳에 찾아가 증명사진을 찍었다. 사진을 찍은 후 조효진은 사진은 사진관가서 찍자는 교훈을 얻었다며 지하철역은 정말 불가피한 상황일때만 찍자고 이야기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영상출처=조효진 HYOJI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