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요즘 앞머리 뽐뿌가 온다면 필독! 차홍뷰티가 알려주는 얼굴형에 맞는 앞머리!

  • 기사입력 2020.03.31 08:57
  • 기자명 옥정은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기자] 뷰티 크리에이터 차홍이 '얼굴형에 맞는 앞머리'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차홍은 달걀형, 동그란 얼굴, 장방형, 각진 얼굴, 긴얼굴형에 어울리는 앞머리 종류와 스타일을 추천했다.

먼저, 달걀형은 상안(이마부터 눈썹까지) : 중안(눈썹부터 코선까지) : 하안(코선부터 턱라인까지)이 1:1:0.8의 비율인 얼굴이다. 쉽게 말하면, 동그란 얼굴이 조금 더 길어진 느낌의 얼굴형이다. 달걀형은 대부분의 헤어스타일이 무난하게 어울리는 대신 개성적인 매력점이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다. 이에 차홍은 달걀형에게 트렌디한 도전을 해볼 것을 추천했다.

동그란 얼굴형은 좌우, 위아래의 비율이 거의 비슷한 얼굴이다. 차홍은 이러한 동그란 얼굴형에게 이너뱅 스타일을 추천했다. 이너뱅 스타일은 페이스 라인 컷보다도 부드럽게 커팅함으로써 잔머리 같은 느낌으로만 남아 있는 앞머리이다. 해당 스타일은 동그란 얼굴이 가지고 있는 부해 보이는 느낌을 보완해줌과 동시에 세련된 느낌을 살려준다. 나아가, 차홍은 사이드뱅이 얼굴이 동그란 분들에게 최적의 스타일임을 강조하기도 했다. 사이드뱅은 얼굴이 상대적으로 길고 슬림해보이는 느낌을 주기 때문이다. 

반면, 장방형 얼굴에게는 시스루뱅을 추천했다. 장방형 얼굴은 한국인이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얼굴형으로 눈, 코, 입보다 이마, 볼 등의 면적들이 더 크게 느껴지는 얼굴형이다. 시스루뱅은 장방형 얼굴의 면들을 줄여주기 때문에, 얼굴을 좀 더 입체적으로 보이게 하며, 얼굴의 중심을 잡아주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이외에도 차홍이 알려주는 다양한 얼굴형에 맞는 앞머리 스타일들은 영상에서 확인 가능하다. [영상출처=차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