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철벽따위 해맑게 부수는 연하남 장기용의 3분.... "만날 때마다 키스하는 편이시네."

  • 기사입력 2020.04.01 08:05
  • 기자명 옥정은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기자] tvN D ENT가 '검색어를입력하세요www'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은 약 3분 정도 길이로, 박모건 역의 장기용이 연상녀 배타미 역의 임수정을 설레게 만든 클립들을 모은 것이다. 

첫번째 장면은 장기용과 임수정이 회사 화장실 앞에서 부딪히는 장면이다. 이때 임수정의 립스틱이 장기용의 하얀 와이셔츠에 묻게 되는데, 이를 본 장기용은 "만날 때마다 키스하는 편이시네."라는 직설을 날렸다. 또한, "번져서요."하는 멘트와 함께 임수정의 입주변을 닦아주는 장기용의 모습에 많은 여성 시청자들은 설렘을 느낄 수 있었다.

두번째 장면에서는 "왜 안받아요?"하며 핸드폰을 흔드는 장기용이 등장한다. 장면은 이어서 장기용이 임수정의 번호를 따가는 장면으로 회상된다. 장기용은 임수정에게 번호를 찍어주며 "이게 내 번호. 통화 버튼은 안 눌렀어요."라고 말했다. 이에 임수정이 "왜요?"하고 묻자 장기용은 "그건 그쪽 선택이니까."라고 답하며 선을 지키는 매너남의 면모를 보였고, 대답을 들은 임수정은 직접 통화버튼을 눌렀다. 이외에도 연하남 장기용의 적극적인 모습들은 영상에서 확인 가능하다. [영상출처=tvN D EN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