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두배로 크게'......졸린눈, 꼬막눈을 위해 제이시가 성형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상태바
'눈을 두배로 크게'......졸린눈, 꼬막눈을 위해 제이시가 성형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 옥정은 기자
  • 승인 2020.04.02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기자] 뷰티 크리에이터 제이시가 눈, 코, 입술 성형 메이크업 영상을 업로드했다. 제이시는 영상 초반에 분장 메이크업 영상을 업로드하려고 했으나, 구독자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눈을 크게, 코를 오똑하게, 입술은 두툼하게 만들어 주는 성형 메이크업 영상을 업로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먼저 코 성형을 위해 제이시는 스틱 쉐딩을 꺼내들었다. 그녀는 짧고 오똑한 코를 만들기 위해 눈 앞머리와 콧망울을 쉐딩으로 깎아낸 뒤 손으로 문질러 경계선을 없애주었다. 반면, 코가 길어보이고 싶은 사람들은 코끝에 하이라이트를 바르면 된다.

다음으로, 성형 메이크업의 핵심인 '깊고 커다란 눈 만들기'이다. 베이스 메이크업의 시작으로, 제이시는 아이홀이라 불리는 눈썹 뼈 밑 부분에 음영을 넣어주어 눈이 트여보이는 효과를 주었다. 이때 사용한 쉐도우 붓은 이사배 친절한 브러씨 2호 블러셔브러쉬였다. 그 다음은 INGA의 '프로 아티스트 아이팔레트 소프트 무드' 중 피치 톤의 섀도우를 사용하여 눈가가 칙칙해보이지 않게 베이스를 깔아주었다. 같은 색상으로 언더도 같이 바를 경우 다크써클을 완화시킬 수도 있다. 또한, 같은 팔레트의 어두운 컬러를 아이라인을 그릴 영역와 눈 앞머리에 발라주면 앞트임 효과까지 가능하다. 다음으로, 눈 성형 메이크업의 핵심인 삼각존 채우기다. 음영컬러와 포인트 컬러를 섞어 삼각존을 채워주는데 이때 삼각존을 그대로 막는 것이 아니라 일자로 빼주는 것이 제이시의 삼각존 메이크업의 포인트이다. 비슷한 원리로 아이라인을 그릴 때도, 아이라인이 눈이 끝나는 부분과 닿지 않게 그려야지 눈이 트여보이는 효과가 가능하다. 이외에 자세한 제품 정보와 성형 메이크업 팁들은 영상에서 확인 가능하다. [영상출처=JAYCEE 제이시]

옥정은 기자
옥정은 기자 okjeongeun@sogang.ac.kr다른기사 보기
인플루언스 채널과 인플루언서들에 대한 최신 소식을 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