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풀뱅 앞머리 스타일링! 3단변신

  • 기사입력 2020.03.30 09:25
  • 기자명 이다솜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이다솜 인턴기자] 유튜버 민스코는 그동안 구독자들에게 풀뱅 헤어를 어떻게 반만 넘긴 머리와 싹 다 넘긴 머리로 연출하는지에 대해 질문을 많이 받았다고 한다. 시청자들에게 방법을 소개했다.

민스코는 본격적인 영상 시작에 앞서 본인은 헤어 전문가가 아니라 전문적인 방법을 아닐거라고 소개하며 시작했다.

풀뱅을 할 때 가르마가 갈라지는 경우에는 말릴 때부터 가르마에 손을대고 살살 비벼주면 된다고 한다. 또 다음으로 메이크업 하려고 앞머리를 핀으로 꽂아놓으면 자국이 생긴다라는 질문에 메이크업 시 생각이 날 때마다 핀을 반대로 꽂으라고 이야기했다.

다음으로 반만 넘긴 머리, 일명 ‘반깐’은 원하는 가르마 방향을 정해서 윗부분만 걷어내고 머리카락을 돌려말아서 실핀을 꽂아주는 것이다. 이때 실핀은 머리카락 속으로 들어가게 해서 겉으로 봤을 때 티가 나지않게 가려주는 것이 포인트라고 한다.

마지막은 앞머리의 잔머리를 살짝 남겨준 뒤 싹 다 넘긴 머리로 ‘완깐’이라고 한다. 완깐도 반깐과 같이 돌돌 말아서 고정을 해준다. 여기서 포인트는 앞머리를 한 번에 잡고 돌돌 마는 것이 아니라 정수리에 가까운 쪽 일부를 잡고 밑으로 내려가면서 그 부분 머리카락을 잡고 말아주는 것이다. 

민스코는 앞머리를 넘기는 방법 외에도 스타일링 방법에 대해 추가적으로 소개했다. 자세한 스타일링과 앞머리 넘기는 방법은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영상출처=Minsco 민스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