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윤회 사상이 담긴 노래가 있다?! 박재정이 코노에서 부르는 "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 어떻게 할꺼니?"

  • 기사입력 2020.04.07 09:16
  • 기자명 옥정은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기자] 미스틱스토리가 '코인노래방에서 박재정이 부르는 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If Only)' 영상을 업로드했다.

박재정은 지난 2013년 Mnet 슈퍼스타K 5에 우승하며 데뷔한 남성 솔로 가수이다. 중저음 보이스와 안정적인 고음이 인상적인 박재정은 윤종신이 이끄는 미스틱스토리에 소속되어 꾸준한 앨범 활동을 보이고 있다. 그중 '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은 생명이 있는 것은 다시 태어나 생이 반복된다는 불교 사상인 윤회사상을 전제로 한 노래이다. 작사에는 김이나와 박재정이 함께 참여했다.

가사 중에는 '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 어떻게 할 거니 지금 아는 모든 걸 나는 안고 갈게'와 같은 노랫말이 있다. 다음생에서라도 헤어진 연인을 다시 만나고자 하는 마음이 잘 담겨져 있는 노래이다. 또한, 박재정은 라이브 실력 역시 뛰어나 코인 노래방에서 녹화된 영상이었지만 마치 음원처럼 깔끔한 가창력을 선보였다. 이에 해당 영상의 댓글에는 '재정코인..상승가즈아 제발 ㅠㅠㅠ 역주행 예상해봄 ;;; ㄹㅇ;;;', '진짜 많은 분들이 듣고 불러서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는 곡' 등 박재정에 대한 응원들이 이어졌다. [영상출처=미스틱스토리 MYSTIC STOR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