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차홍뷰티가 밝히는 2020 S/S 추천 헤어 컬러는? 피치 브라운 베이스의 OOO컬러!

  • 기사입력 2020.04.17 09:05
  • 기자명 옥정은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기자] 헤어디자이너 겸 크리에이터 차홍이 'S/S 헤어컬러 추천, 페이지컬러'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초반에 등장한 차홍은 '페이지 컬러,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봤어요.'라는 손님의 말에 '요즘 큰 사랑을 받는 스타일이라서 오늘 굉장히 예뻐지실 것 가은데요. 지금도 예쁘지만 더 예뻐지실 것 같으세요. 지은 부원장님이 컬러의 대가에요.'라는 설명을 덧붙이기도 했다.

이에 해당 영상 속 메인 디자이너는 지은 부원장이었다. 머리가 완성된 뒤 손님은 '저 데이트 하러 가요.'라고 말하며 자신의 머리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차홍 역시 '꼭 트렌드를 쫓아갈 필요는 없지만 트렌드하게도 해보고 나에게 맞는 컬러를 찾는 것도 중요한 추억이 되거든요.'라며 완성된 헤어스타일에 흐뭇한 표정을 지었다. 참고로, 2020 S/S 페이지컬러는 피치 브라운 베이스 컬러이다.

영상 댓글에는 '이거 보니 저도 염색하고싶어지네요~ 지금 검은 뿌리가 마니 나왔는데ㅠ.ㅠ', '차홍만의 단아한 느낌의 영상. 항상 잘보고 잇어요!!ㅎㅎㅎ' 등의 훈훈한 반응들이 이어지기도 했다. [영상출처=차홍CHAHONG]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