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루브 탈 준비 되셨나요? ........ Yuna의 Blank Marquee 라이브 직캠이 떴다!

  • 기사입력 2020.04.16 09:24
  • 기자명 옥정은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기자] 미국 가수들의 직캠을 촬영, 업로드하는 해외 채널 Jordan Hurley가 Yuna의 Blank Marquee 라이브 영상을 업로드했다. 

Yuna는 1986년 말레이시아 출생 R&B 가수로, 한국에서는 여자 제프 버넷으로 이름을 알렸다. Yuna는 말레이시아인 최초로 빌보드 차트 탑텐에 도달한 뮤지션으로 미국을 중심으로 활동하기는 하나, 전세계에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다. Jordan Hurley가 업로드한 라이브 영상에서도 Yuna의 이국적이고 세련된 벨벳 보이스가 감미로운 그루브를 연출했다. 

특히, Blank marquee의 후렴구 가사는 'Who are you without me? You're just a blank marquee. Trying to cop my steez. Get your own POV'로 '나 없이 네가 뭐라도 될 것 같아? 넌 근야 텅 빈 입간판일 뿐이야. 내 스타일은 그만 좀 베끼고 너만의 개성부터 찾아.'라는 뜻을 가진다. 이에 Blank marquee는 Yuna의 세련된 섹시함이 잘 묻어나오는 곡이다. 영상은 뉴욕의 Blue note Jazz Club에서 촬영되었다. [영상출처=Jordan Hurle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