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쏘얌SOYAM, 이색카페 벌툰가다!

  • 기사입력 2020.04.16 16:55
  • 기자명 이혜선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이혜선 기자] 만화카페창업 대표브랜드 벌툰이 다양한 컨텐츠들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월 매출 6,000만원 이상의 높은 매출로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화제다.

먼저 만화카페는 일반카페와 수익구조가 다르다. 일반카페의 경우 고객이 음료 1잔을 계산을 하고 오래 앉아 있을수록 회전율이 낮아진다. 그럼 매출에도 크게 영향을 끼치다 보니 우후죽순 생겨나는 일반 카페가 폐업률이 높은 이유이다.

하지만 만화카페의 경우에는 고객이 시간당 요금으로 계산되다 보니 고객이 오래 머물수록 매출은 높아지는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추가로 커피와 음식까지 시켜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높은 매출의 창업 아이템이라 카페창업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그 중 만화카페 대표브랜드라 불리우는 벌툰에서는 고객이 오래 머물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구비해 두었다. 만화책은 물론 오락기, 보드게임, 다리마사지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만한 콘텐츠가 있으며 배고프거나 출출하면 커피와 덮밥, 떡볶이 등 맛있는 음식까지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고객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퍼지며 현재는 유명 유튜버, 인플루언서들도 방문하여 벌툰에서 먹방 컨텐츠를 촬영하거나, 데이트하는 모습들을 업로드하여 백만 조회수가 넘어갈 정도로 크게 사랑받고 있다.

한편, 그중 유튜버 쏘얌SOYAM 벌툰 방문기를 그녀의 채널에 업로드했다. [영상출처=쏘얌SOYA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