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BA, 세토웍스와 5개국 크라우드펀딩 설명회 개최 성황리에 마쳐

  • 기사입력 2020.04.21 09:29
  • 기자명 윤지숙 기자
[서울 마포구 DMC 첨단 산업센터에서 열린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진출 설명회]
[서울 마포구 DMC 첨단 산업센터에서 열린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진출 설명회]

[인플루언스뉴스 I 윤지숙 기자] 지난 16일 SBA(대표이사 장영승)는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세토웍스(대표이사 조충연)와 공동으로 마포구 상암동 DMC 첨단 사업센터에서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진출 설명회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바이러스의 전 세계 확산으로 각종 국내외 제품 전시회와 신제품 공개 이벤트 등이 대거 취소 또는 연기되면서 많은 국내 중소기업들은 새로운 판로 확대 채널을 찾고자 노력을 하고 있다. 이러한 시점에 SBA는 해외 크라우드 펀딩에 눈을 돌렸고 때마침 국내 유일의 5개국 펀딩을 진행하고 있는 세토웍스와 함께 자리를 마련하게 된 것이다.

16개 서울 소재 하이서울 기업이 참여한 이번 설명회에서 ㈜세토웍스 조충연 대표는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등으로 국내 주요 기업의 매출이 급감하고 있지만 일본 마쿠아케를 비롯한 세토웍스가 진행 중인 해외 크라우드 펀딩 매출은 전혀 감소 않았다”라고 밝혔다.

한편, 설명회 후에는 미국 킥스타터와 인디고고 일본 마쿠아케, 캠프파이어, 대만의 젝젝, 중국의 징동, 한국의 와디즈 등 다양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진출에 대한 1:1 입점 상담도 진행하여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정보에 목말라하는 중소기업들에 큰 도움이 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