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단발병 걸린 사람들 필독, 차홍이 알려주는 요즘 유행하는 단발 스타일링........"이렇게 쉽다고?"

  • 기사입력 2020.04.27 15:28
  • 최종수정 2020.04.27 15:36
  • 기자명 옥정은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기자] 뷰티 크리에이터 차홍이 '단발머리 스타일링'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은 단발기장의 고객님들을 위해 차홍이 준비한 다양한 스타일링 모음 영상이다. 차홍은 구독자 약 16.7만명을 지닌 크리에이터로, 본업은 차홍아르더 도산점의 원장이다.

첫번째 헤어스타일링은 '핀셋 가르마 볼륨'이다. 연출하는 방법은 헤어핀을 가르마 옆쪽에 꽂아준 뒤 드라이기로 뜨거운 바람을 입혀주어 볼륨을 고정시켜주면 된다. 이후 손으로 머리를 자연스럽게 뒤로 넘겨 가르마를 완성시킨다.

두번째 헤어스타일링은 '볼륨롤 드라이'이다. 해당 스타일링은 말 그대로 볼륨롤을 사용한 드라이 방법으로, 정수리 부근 머리를 위로 잡아 올린 뒤 큰 볼륨롤로 말아준다. 그리고 해당 롤을 기준으로 좌우와 뒤에 남은 머리카락들도 큰 볼륨룰을 사용하여 말아준 뒤 헤어 스프레이를 뿌리고 드라이기로 고정시켜주면 된다. 

세번재 스타일링은 고무줄 C컬로, 검정 고무줄로 앞머리를 제외한 머리카락들을 세 등분하여 각각 묶는다. 이후 고데기로 각각의 묶은 머리를 C컬 모양으로 열처리 해주면 된다. 특히, 차홍은 모델의 앞머리만은 S컬 처리하여 더욱 세련된 헤어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마지막 구름 웨이브는 고데기와 헤어 에센스만을 사용한 헤어스타일링으로 섬세한 손기술이 필요한데, 이는 영상 속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다. [영상출처=차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