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예스리아의 추측글 해명........"예슬 언니는 금수저일 것이다?!"

  • 기사입력 2020.05.14 09:29
  • 기자명 옥정은 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I 옥정은 기자] 크리에이터 예스리아가 추측글 해명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촬영 전 예스리아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자신에 대한 추측글을 보내달라고 요청했고, 약 8천여개의 질문이 그녀에게 도착했다고 한다.

첫번째 추측글은 '예슬이는 머리를 잘 안 감는다.'였다. 예스리아는 머리를 잘 감 지 않았던 과거를 쿨하게 인정했는데, 당시 붙임머리를 한 예스리아는 숱이 많아져 머리를 말리는데만 40분이 소요되었음을 토로했다.

두번째 추측글은 '학창 시절에 인기가 엄청 많았을 것 같다.'였는데, 예스리아는 의외로 '아니오'라는 대답을 내놓았다. 그녀는 살면서 딱 두번의 번호를 따여봤으며, 학교 다닐 때 받은 고백 역시 두번밖에 되지 않음을 밝혔다.

또, 흥미로운 추측글로는 '예슬언니는 금수저일 것이다.'가 있었다. 예스리아는 금수저에 대한 정의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예고를 나웠다보니 루이비똥, 샤넬 가방을 교복에 매고 다니는 친구들을 많이 봤는데, 본인은 결혼 전까지 그러한 가방을 메본 적이 없는 것 같다다며, 지극히 평범한 집안에서 자라왔음을 밝혔다. 

이 외에도 '엠블랙에서 지오오빠 외모 순위가 1위라고 생각 안 한다.', '너무 고급스러워 보여서 한 끼를 먹을 때도 한강뷰를 보면서 스테이크 썰 거 같이 생겼어요. 라면 안 먹을 거 같아요.', '결혼식 전 날 펑펑 울었다.' 등 예스리아의 팬들이 남긴 흥미로운 추측글들이 많았다. 해당 영상에는 '이런 여자랑 결혼하면 소원이 없겠다', '좋은 사람 주변에는 좋은사람들만 있기 마련인거같아요' 등 그녀의 조곤조곤한 답변을 칭찬하는 댓글들이 이어졌다. [영상출처=예스리아 YESRIA]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