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끊이지 않는 효과 인증, 비타민신지니 허벅지 운동영상보고 여름준비 시작!

  • 기사입력 2020.05.20 08:57
  • 최종수정 2020.05.20 08:58
  • 기자명 이민지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이민지 인턴기자] 유튜버 비타민신지니가 '허벅지 안쪽 살, 빨리 빼려면 1달만 이 루틴 하세요'라는 영상을 공개했다. 요즘 같은 시기 집에서 홈트를 즐겨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본인의 채널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이야기하였다. 그래서 오늘은 허벅지 안쪽 살을 중심으로 하는 안벅지 제거, 내전근 강화 운동을 알려주겠다고 밝혔다. 또 많은 분들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댓글 창에 문의를 남기면 친절히 댓글로 상담을 해주겠다고 이야기하며 운동을 시작했다. 약 8종류의 동작으로 각 60초씩 반복하며 휴식을 갖는 모습을 보였다. 어렵지 않은 난이도의 동작들이지만 이를 꾸준히 여러 세트 반복하니 영상후반에서 신지니도 힘들어하는 듯 보였다.

정말로 이를 1달하면 효과가 있는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그런 고민을 한 번에 없애줄 수 있는 시청자들의 생생하고 솔직한 후기가 이 영상의 댓글 창에 가득했다. '한지 3일 됐는데 전신운동으로도 효과를 보지 못한 허벅지가 이걸로 많은 효과를 봤다. 5일 만에 무려 8센치나 줄었어요'라고 밝히며 약 5000건이 넘는 인증 댓글을 볼 수 있었다. [영상출처=비타민신지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