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품생활이 알려주는 이케아 가구 잘 사용하는 꿀팁

  • 기사입력 2020.05.19 09:16
  • 기자명 이민지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이민지 인턴기자] '양품생활' 유튜브 채널에서 '이케아 제품중에 알고보면 가장 놀라운 제품 베스트3-이게 가능한지 보려고 두달동안 테스트함...'영상이 공개되었다. 이케아에서는 겉으로 봤을 때 보다 직접 사용 하다 보면 더욱 흡족할 수 있는 만족도 높은 제품들이 많다며 소개했다. 소개되는 제품들은 깜짝 놀랄 수밖에 없는 핫템으로 작은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었다.

처음으로 공개된 니케뷔 서랍장은 넓은 공간의 수납공간 외에도 양옆의 자석판을 이용해 꾸밀 수도 있고 다른 제품과 연결하며 쓸 수 있었다. 두 번째 제품은 로스코그 카트로 이케아의 히트 상품 중 하나이다. 자유자재로 이동이 가능한 제품으로 부엌, 사무실, 거실 등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는 무난한 상품이다. 다음으로 공개된 뤽셀레 뢰보스 소파는 1인용 소파로 보이지만 커버를 벗기고 확장하면 침대로 변신한다. 여유 공간이 80cm만 있어도 소파와 침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 제품을 침대로 사용했을 때 편안한가에 대한 궁금증이 있을 수 있다. 상세 설명에는 단단한 폼 매트리스라고 명시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훨씬 쿠션감이 느껴졌다고 이야기하며 생생한 후기를 전달해 주었다. 또 매트리스, 커버 등을 개인의 취향에 맞게 구입할 수도 있다며 친절하게 설명해 주었다. 이후 다른 좋은 제품으로 찾아뵙겠다는 말과 함께 영상을 마무리하였다.

이 영상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현실적이고 훌륭한 리뷰다, 개인이 만든 영상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잘 만드셨어요'와 같이 호평의 댓글을 남겼다. 이케아 광고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퀄리티 있는 영상과 솔직 담백한 그의 후기가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음을 알 수 있는 영상이었다. [영상출처=양품생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