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승혀이닝의 아이센스리그 PC방 브이로그! 친구와 커플석에 앉은 후기는?

  • 기사입력 2020.05.18 11:29
  • 기자명 옥정은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기자] 학생 크리에이터 승혀이닝이 '[VLOG]방학 PC방에서놀기 브이로그 박명수pc방 아이센스리그pc방 피시방먹방' 영상을 업로드했다. 아이센스리그pc방 서현점에 방문한 승혀이닝은 '여기 피시방 시설이 깔끔하더라고요.'하고 말하며, 함께 간 친구와 커플석에 착석했다.

자리에 앉은 두 사람은 음식부터 주문하기 시작했는데, 승혀이닝은 '듣던대로 음식종류나 선택범위가 딴데보다 훨 다양하더라고요'라고 말하며, 삼겹살구이, 부대찌개, 된장찌개, 파스타 등 다른 피시방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메뉴들에 신기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고민 끝에 승혀이닝의 친구는 치킨마요덮밥과 카라멜쉐이크를 주문했고, 승혀이닝은 삼겹살구이정식+비빔면+콜라 세트를 주문했다.

음식 주문을 완료한 둘은 오버워치를 시작했고, 이후 피시방 먹방과 함께 영화를 시청하는 등 시방에서 다양한 힐링을 즐길 수 있었다. 영상은 오버위치에서 승리한 승혀이닝의 모습과 함께 끝이 났고, 비하인드로는 착한 목소리를 만드는 친구의 모습이 이어졌다.

한편, 아이센스리그pc방은 국내 1위의 pc방 브랜드로 일반적인 게임 공간을 넘어 카페 및 식사까지 해결 가능한 멀티 PC방이다. 외식업의 경우 시즌마다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으며, 책상, 의자, 키보드, 헤드셋 등 블루오션시리즈를 아이센스 자체 제품으로 개발함으로써 다양한 콘텐츠와 고급 인테리어 및 사양을 자랑한다. [영상출처=승혀이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