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90분안에 다먹으면 400만원? $3500 맥도날드 챌린지

  • 기사입력 2020.05.25 11:17
  • 기자명 이다솜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이다솜 인턴기자] 먹방을 찍어올리는 쯔양은 해외에서 유행하고 있는 맥도날드 챌린지 도전 영상을 들고 구독자들을 찾아왔다.

맥도날드 챌린지란 미국의 영화배우 ’Trevor Donovan’이 자신의 SNS에 사진 한 장과 함께 사진 속 맥도날드 메뉴를 90분 안에 먹으면 $3,500(한화 400만원)을 주면 먹겠냐는 글을 게재하면서 시작된 챌린지이다. 

쯔양은 챌린지를 시작하기 전에 90분인데도 불구하고 햄버거 4개, 감자튀김 2개, 맥너겟 30개(낱개), 콜라 4개로 그렇게 많지 않는 양이라 이야기했다. 챌린지를 공정하게 진행하기 위해 스마트폰으로 타이머를 실행해 놓았다. 이 때 스마트폰 타이머 화면이 계속해서 꺼지려고 해서 중간 중간 신경써서 터치해 켜는 모습도 하나의 볼거리가 되었다.

쯔양은 콜라와 맥너겟 때문에 먹는 시간이 좀 걸릴 것 같다고 전하며 맥너겟은 뻑뻑하고 콜라는 생각보다 양이 많다는 이유를 들었다. 그러면서 일반인들이 도전하면 콜라 때문에 힘들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어서 햄버거를 먹는 그녀는 너무 맛있다며 맥도날드 햄버거를 굉장히 좋아한다며 먹방 챌린지를 이어나갔다. 감자튀김은 한 입에 하나씩 먹는 것이 아니라 여러개 집어서 입에 넣는 모습은 쯔양의 대단함을 보여주었다.

쯔양은 주어진 90분에서 22분 11초까지 앞당기며 맥도날드 챌린지에 성공했다. 그녀는 예상했던 것만큼 걸린 것 같다고 이야기하며 웬만한 대식가분들은 전부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은 챌린지라며 소감을 밝히고 영상을 마무리 지었다. [영상출처=tzuyang쯔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