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차 커플 석준이가해는 서로에 대해 어디까지 알고 있을까?
상태바
4년차 커플 석준이가해는 서로에 대해 어디까지 알고 있을까?
  • 옥정은 기자
  • 승인 2020.06.18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기자] 커플 채널 석준이가해가 서로에 대한 퀴즈를 출제했다. 여름과 석준은 4년차 실제 커플로, 꾸준하게 보여온 서로에 대한 애정과 귀엽고 풋풋한 데이트 장면들로 현재 51만명의 구독자들 보유한 유명 크리에이터이다. 둘은 더 적은 문제를 맞춘 사람이 옛날에 쓴 글을 낭송하는 벌칙을 걸고 게임을 진행했다.

여름이가 풀어야 할 첫번째 퀴즈는 '석준이의 혈액형은 무엇일까요?'였다. 여름은 너무도 쉽게 정답인 B형을 외쳤고, 이어지는 제일 좋아하는 고기와 찌개에 대해서도 거리낌 없이 돼지고기와 김치찌개를 대답해 석준이를 당황시켰다. 그러나 아쉽게 5번 문제인 '석준이가 지금 입고 있는 팬티색은?'의 질문에 대해서는 여름은 검정색을 대답했지만 석준은 빨간색을 입고 있어 오답이었다. 반면, 9번 문제는 '석준이가 제일 아끼는 물건은?'이었는데 여름이가 애교 섞인 목소리로 '나'라고 대답하자, 석준은 여름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물건이 아니잖아. 제일 아끼는 건 아닌데.'라고 대답해 많은 시청자들이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반면, 여름이 낸 첫번째 문제는 '여름이가 나온 고등학교 풀네임은?'이었는데 정답은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여자 고등학교'로 무려 17자의 이름이었다. 두번째 문제는 '여름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이었는데, 아무말도 못하는 석준에 여름은 '넌 나한테 너무 무심해'라고 말하며 정답인 케어베어를 공개했다. 

결국 6.5개의 정답을 맞춘 여름이 게임에서 이겨, 석준은 2016년 업로드한 자신의 게시글을 소리내 읽어야 했다. [영상출처=석준이가해]

옥정은 기자
옥정은 기자 okjeongeun@sogang.ac.kr다른기사 보기
인플루언스 채널과 인플루언서들에 대한 최신 소식을 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