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착용에도 끄덕없는 피부화장법, 인강보고 따라해보자
상태바
마스크 착용에도 끄덕없는 피부화장법, 인강보고 따라해보자
  • 이민지 인턴기자
  • 승인 2020.06.29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플루언스뉴스 I 이민지 인턴기자] 개코의 오픈 스튜디오 채널에서 '절대 무너지지 않는 피부화장법' 영상을 업로드했다. 덥고 습한 여름 기온과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화장에 고민이 많은 사람들을 위해 쫀쫀한 피부화장을 위한 꿀팁을 전격 공개하였다. 많은 사람들이 화장품 제형을 중요하게 생각할 것 같은데 사실 기초, 선크림을 잘 잡고 가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그래서 기초, 선크림, 파운데이션, 파우더 순으로 바르는 방법을 직접 선보였다. 한 단계라도 빼먹으면 안 된다는 것을 강조하기도 하였다.

기초는 개수, 제형, 바르는 법을 중시하였다. 흡수를 위해 많이 바르지 말고 토너, 세럼/앰플, 수분크림 이렇게 세가지만 바르라고 이야기하였다. 꾸덕하지 않은 촉촉한 제품들을 사용해 피부를 탄탄히 잡고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일 것을 당부했다. 직접 기초 단계를 선보이면서는 퍼프, 솜으로 두들기며 유분을 걷어내라는 팁을 주었다. 이는 기초뿐 아니라 이후 선크림단계에서도 유분을 닦아내 흡수를 돕는데 유용하게 사용되었다. 파운데이션을 바를 때는 물 먹인 퍼프보다는 브러쉬 사용을 권장했다. 얇게 여러 번 쌓는 방식을 추천하며 직접 바르며 설명해 주었다. 네 번째 손가락으로 얼굴 가장자리부터 파데를 덜어주고 점점 안쪽으로 양을 덜면서 찍어주라고 이야기했다. 이 방식을 거치면 적절한 양조절이 가능하다고 추천했다. 파우더도 브러쉬 속까지 곱게 머금어지도록 파우더 위에 브러쉬를 놓고 잘 굴린 뒤 약간 덜고 바르라고 이야기했다. 쓸어서 문지르지 않고 힘을 빼고 톡톡 두드리라고 밝혔다.

이번 영상 속 상세한 설명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받았음을 알 수 있었다. "바로 효과를 봤다, 너무 많은 도움이 된 차원이 다른 메이크업 영상이다"와 같이 감사와 감탄을 표하는 댓글이 가득했다. 이 영상을 보면 마스크 착용에도 끄덕없는 피부화장이 가능해질 것이다. [영상출처=Saerom Min개코의 오픈스튜디오]

이민지 인턴기자
이민지 인턴기자 d981125lmj@naver.com다른기사 보기
흥미로운 콘텐츠를 기획하고 소식들을 전달하며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