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무리 던져도 깨지지 않는 계란이 있다..?

  • 기사입력 2020.07.07 08:01
  • 기자명 이다솜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이다솜 인턴기자] 유튜버 공돌이 용달은 뭐든지 무적으로 만드는 스프레이 Line-X를 뿌려 실험해보는 영상을 찍어 업로드하였다. 

Line-X가 주로 쓰이는 곳은 국방부, 육군, 해군, 공군, 미군 부대 등 다양한 곳에서 피해 최소화를 위해 쓰이고 있다고 한다. 이 때, 스프레이를 분사를 할 때 환경 오염을 최소화시키려고 부스 제작을 해 뿌린다고 한다. 

공돌이 용달은 계란, 바나나, 오이, 유리잔, 수박에 스프레이를 뿌리고 일주일이 지나야 스프레이가 완전 경화가 되기 때문에 일주일 간 기다렸다가 실험을 시작하였다. 먼저 계란을 높은 곳에서 떨어뜨리고 던져도 계란은 절대로 깨지지 않았다. 더 나아가 망치를 이용하여 계란을 내리쳤지만 깨지지않았다. 다음으로 유리잔은 강하게 던졌을 때 부러졌는데, 이는 유리잔의 목 부분에 스프레이가 얇게 발라져 있었기 때문이었다. 마지막으로 수박은 망치로 계속해서 내리쳐도 깨지지 않았고 상대적으로 스프레이가 얇게 뿌려진 꼭지를 공략해서 여러번 내리쳐야 깨뜨릴 수 있었다. 

공돌이 용달은 실험에 대한 후기로 부서지기는 하지만 인위적으로 노력해야 부서진다고 간단하게 이야기하며 영상을 마무리 지었다. [영상출처=공돌이 용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