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늘 아래 같은 레드 립 없다, 나에게 어울리는 레드 립 찾는 방법!

  • 기사입력 2020.07.14 12:40
  • 기자명 곽나희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곽나희 인턴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유튜버로 활동 중인 함경식이 '나만의 레드립 찾기 꿀팁!! 나에게 어울리는 레드립 찾는 방법! 이것만 알면 나에게 찰떡인 립 컬러를 찾을 수 있습니다!!'의 영상을 업로드하였다.
 
이 채널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설명해 주어서 더욱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남이 바른 레드 립이 이뻐서 샀는데 나와 안 어울려서 안 쓰게 되는 공감대를 이야기하며 영상은 시작이 된다.
 
피부가 웜톤인지 쿨톤인지를 먼저 찾으시는데 반은 맞고 반은 틀린 이야기라며 립 컬러를 결정하는 데에 얼굴톤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중요한 부분은 입술 컬러라고 한다.
 
그다음으로 립 컬러를 고르기 전에 알아두면 좋은 몇 가지 팁이 나오며 첫 번째로 '색상환 바로 알기'가 중요하다고 색상환 보는 방법과 여러 팁을 알려주고 있다.
 
함경식은 앞서 알려준 팁들도 중요하지만 컬러라는 건 자기가 소화하기 나름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러한 틀의 고정관념보다도 나한테 잘 어울리게만 표현하신다면 어떤 컬러든 나만의 컬러로 잘 소화할 수 있다고 자신의 소견을 밝혔다.
 
또한, 립을 이쁘게 바르는 방법들을 직접 메이크업 하며 알려주고 있으며, 최근에 마스크를 쓰면 화장이 지워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를 대비하여 잘 번지지 않게 립을 바르는 꿀팁들을 영상에서 살펴볼 수 있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마스크 때문에 립 주변이 지저분해져서 고민이 많았는데 꿀팁 감사합니다', '늘 생각하지만, 화장 걱정은 이 채널로 끝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영상출처: 함경식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