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만 몰랐어?' 알아두면 패션 인생이 달라진다, 밀키스의 패션 꼼수

  • 기사입력 2020.09.14 10:27
  • 기자명 이민지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이민지 인턴기자] 유튜버 밀키스가 '이 영상으로 패션 인생이 달라집니다, 알아두면 좋은 패션 꼼수 5가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바지 중에 이상하게 지퍼가 계속 내려가는 바지에 좋은 팁을 공개했다. 지퍼 고리에 고무줄을 통과시켜서 양쪽을 잡고 단추에 걸어주는 장면이 이어졌다. 화장실을 갈 때도 간편하게 단추만 풀었다 닫았다를 반복하면 된다고 말하며 앞서 언급한 문제를 해결해 보였다.

다음은 간절기 외투의 소매를 자연스럽게 접는 방법을 설명했다. 고무줄을 소매 위에 껴주고 그대로 소매를 올려서 모양을 잡는 모습. 고무줄 두 개만 있으면 충분하다고 덧붙였다. 

허리가 큰 하이웨스트 바지, 벨트 없이 줄이는 방법? 이것 역시 운동화 끈 하나로 해결이 가능하다 밝혔다. 청바지 뒷부분에 끈을 걸어서 묶어주니 청바지 핏이 살아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바지의 핏을 살리는 팁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밑단을 접는 방식. 그냥 접지 말고 옆부분을 한번 주름잡아 2번 얇게 마는 것을 추천했다. 귀여우면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말하며 이번 영상을 마무리했다. 

이 날 밀키스가 입은 옷에 대해 문의가 쏟아졌고 이에 답 댓글로 정보를 남겨주었다. 너무 유익했다, 내용도 좋았지만 허리에 감탄했다 등등 영상을 잘 봤다는 사람들의 선플이 이어졌다.  [영상출처=Milkiss밀키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