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리에이터 정육왕이 방문한 기억에 남을 만한 찐맛집 발견하다

  • 기사입력 2021.05.28 17:17
  • 기자명 이성하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l 이성하 인턴기자] 고기 맛집을 비롯해 육류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크리에이터 정육왕은 어제 27일 자신의 채널에 ‘된장숙성 삼겹살 15년 된 찐맛집 찾았습니다’ 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해당 식당은 경기도 군포시 당동에 위치한 식당으로 ‘된장박이 생삼겹’이라는 단일메뉴를 고집하고 있었다.

정육왕의 영상에 따르면 식당은 올해로 16년을 맞이한만큼 세월이 느껴지는 분위기를 내고 있었다. 또한 식당 벽면에 걸려있는 여러 표창장과 사진을 통해 사장님이 해병대 출신임을 알 수 있는 것도 재미의 포인트였다.

바로 정육왕이 주문한 된장박이 삼겹살이 등장했다. 된장박이 삼겹살은 고기를 된장 안에 넣어서 숙성 시킨 양념 된 생고기의 일종이다. 고기를 구워 바로 시식에 나선 정육왕은 “잡내 없고 고소한 풍미가 난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염지가 아닌 숙성에 가까워서 생고기 본연의 맛을 잘 살렸다고 이야기 했다.

또한 삼겹살과 빠질 수 없는 반찬은 김치이다. 김치는 묵은지가 제공되었다. 정육왕은 한 치의 고민 없이이 “김치 합격이다”라고 언급했다. 새콤한 맛을 내면서 된장숙성 삼겹살과 찰떡궁합을 이룬다고 전했다.

후식으로는 후식 물냉면이 등장했다. 정육왕은 냉면의 경우 큰 특색 없이 입가심용에 적당하다고 말했다. 또한 냉면과 함께 등장한 공기밥을 된장찌개와 함께 맛본 그는 시원한 맛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15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된장숙성 삼겹살 집에 대해 정육왕은 된장숙성이라는 가장 큰 차별점이 매력이라고 전했다. 또한 참숯을 사용하는 점에 대해 높이 평가하며 집밥 같은 된장찌개도 기억에 남는다고 언급했다. 또한 식당이 가지고 있는 옛날 느낌의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이 어우러져 기억에 남을 만한 식당이라고 최종 소감을 밝혔다. [영상출처=정육왕]

 

<좋구만>

주소: 경기 군포시 당동로7번길 6

전화번호: 031-395-929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