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평수상레저 K2워터파크, 아이부터 성인까지 즐기는 제트스키 패키지 이벤트 운영

  • 기사입력 2022.06.09 10:47
  • 최종수정 2022.07.13 11:38
  • 기자명 이지은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가평빠지 K2수상레저가 여름 맞이 수상레저 스포츠를 고객들을 위해 제트스키와 웨이크서핑 패키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K2워터파크는 약 400평 규모의 루프탑 바지선과 가평 최고 높이의 짜릿한 워터슬라이드, 동남아를 연상케하는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다. 여름 수상레저로 인기가 좋은 웨이크서핑과 제트스키 또한 다른 수상놀이기구와 함께 즐길 수 있어 고객의 만족도도 높아 셀럽들이 찾는 가평빠지로 자리하고 있다. 

이에 K2수상레저는 가성비 좋은 알뜰 당일 패키지와 VIP 패키지 운영을 통해 놀이기구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특히 웨이크서핑과 제트스키 초보 강습을 진행하고 있어, 외국에 나가지 않아도 제트스키 강습을 받을 수 있다. 
 

놀거리 뿐만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낮에는 음식과 음료를 즐기고 밤에는 음악과 함께 세계 맥주를 즐기는 pub으로도 이용가능한 카페테리아와 강가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바베큐 장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가평의 유명 맛집인 유일닭강정이 입점되어 매장에서 기다리지 않아도 물놀이와 함께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수제 맥주인 유일 맥주를 경험할 수 있다.

K2 수상레저 최민수 대표는 “VIP 라운지 리모델링으로 깨끗한 시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패키지 또한 오전, 오후 이용권과 종일 이용권 등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으로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물놀이와 힐링 휴식을 즐길 수 있다”며, “수상레저를 즐기기 위한 마니아층이 주로 찾던 수상 레저 핫플레이스였던 가평빠지는 다양한 놀거리와 불멍, 물멍을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휴식장소로 손꼽히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꾸준한 기부활동으로 건강한 레저문화를 넓혀가고 있는 가평 K2수상레저는 화천교육청 생존수영 및 수상레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은 화천군 관내 학교의 학생 모두가 참여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