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둥근형부터 장방형까지, 내 얼굴형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뭘까?

  • 기사입력 2020.02.27 09:13
  • 기자명 옥정은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인턴기자] 차홍이 지난 2월 25일 둥근 얼굴, 장방형 얼굴, 각진 얼굴, 긴얼굴에 어울리는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추천했다.

먼저 둥근 얼굴은 귀엽고 어려보이는 인상을 주지만 세련되어 보이지 않거나 살이 쪄보이기 쉽다. 이에 차홍은 어깨에 닿는 볼드한 C컬룩인 빌드펌이나 청담동에서 시작된 우아한 엘리자벳펌, 혹은 달걀형에 가까운 부드러운 인상을 주는 로우번 스타일을 추천했다.

다음으로, 각진 얼굴은 자칫 인상이 강해보일 수 있다. 이들에게 차홍이 추천하는 헤어스타일은 페이스라인컷, 허쉬컷, 네추럴업 헤어스타일을 추천했다. 특히, 차홍은 네추럴업을 연출할 때 잔머리들을 한올한올 살려 아기처럼 귀엽고 부드러운 인상을 줄 것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긴 얼굴형은 성숙해보이고 지적인 느낌을 주지면, 자칫하면 실제보다 나이가 들어보일 수 있기에 얼굴을 짧게 만들어주는 헤어스타일이 중요하다. 이들에게 추천하는 첫번째 헤어스타일은 프릴펌이다. 헤어라인쪽의 굵은 펌이 귀엽고 매력적인 인상을 주기 때문이다. 두번째는 보니펌이다. 보니펌은 턱 라인에서 뭉툭하게 떨어지는 단발 스타일이다. 끝으로, 포니테일이나 번헤어를 할 때는 귀 옆을 살짝 가려 위와 밑 부분이 모두 짧아보이는 시각 효과를 줄 것을 강조했다.

차홍은 차홍아르더 도산점 원장직을 맡고 있는 헤어디자이너로 2019년 포브스코리아 2030 파워리더로 선정된 아티스트이자 구독자 11.5만명의 뷰티 크리에이터이다. 차홍뷰티가 전하는 더 많은 헤어 스타일 팁들은 그녀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출처 I 차홍 CHAHONG]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