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헤어 디자이너 차홍의 어린이 특집, 김라임 공주를 엘사 여왕으로!

  • 기사입력 2020.02.28 10:06
  • 기자명 옥정은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인턴기자] 헤어 디자이너이자 뷰티 크리에이터 차홍이 '엘사 머리 따라하기 (frozen elsa hair tutorial)'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은 어린이 특집편으로 김라임 어린이와 라임양의 이모가 함께 출연했다. 라임양의 이모는 차홍에게 며칠 뒤 라임이가 엘사 원피스를 입어야 함을 밝히며, 원피스에 맞는 엘사머리를 알려줄 것을 부탁했다.

먼저 차홍은 우선 가르마를 U라인으로 탄 뒤, 머리가 처음 시작하는 부분에서 V모양으로 머리카락을 적당량 잡은 뒤 오브제 끈으로 묶어 주었다. 해당 끈은 엘사의 밝은 금발 머리 대신 화사하고 화려한 느낌을 주기 위한 소품이다. 이 후 차홍은 끈과 함께 안쪽으로 넣으면서 땋는 거꾸로 세 가닥 땋기를 보였다. 이때, 손의 방향에 따라 땋는 라인이 나오기 때문에 차홍은 항상 손을 붙일 것을 강조했다. 머리를 다 딴 뒤에는 손을 집게 모양으로 잡고 텍스처를 조금씩 빼주어 결감을 만들어줘야 한다. 또한, 귀 뒤 쪽 등 쏟아져 나오는 머리들을 실핀으로 꽂아주면 엘사머리가 완성된다. 

완성된 엘사 땋기 머리 (Elsa Braid Hair)를 본 김라임양은 거울을 본 뒤 99점을 주었고. 이에 차홍은 크게 기뻐했다. 영상에서는 엘사 땋기 머리 뿐 아니라 엘사 대관식 머리 방법 역시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출처 I 차홍 CHAHONG]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