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미스터트롯 화보집 유튜브 언박싱 영상!

  • 기사입력 2020.04.24 14:30
  • 최종수정 2020.04.24 14:37
  • 기자명 임세환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임세환 기자] 미스터트롯 공식계정에서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화보집 언박싱 영상을 업로드하였다. 

임영웅은 '제가 언박싱을 할지 몰랐다'라며 수줍고 설레는 모습으로 언박싱을 시작했다. 그러는 도중 정동원이 색소폰을 연주하는 소리가 들려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본격적인 언박싱에 돌입한 임영웅은, 포토카드를 보고 매우 만족스러운 모습이었다. 포토카드의 모습은 실물 못지않게 멋진 모습이었다. 

그리고 동봉된 브로마이드를 감상하기 시작했다. 첫 번째 사진은 멋스러운 블랙 수트를 입은 사진이었다. 강렬한 눈빛과 수트핏이 인상적인 사진이었다. 두 번째 사진은 발라드 가수의 프로필 느낌이 나는 감성적인 사진이었다. 깔끔한 흰색 와이셔츠를 입고 우수에 찬 눈빛으로 허공을 보고 있는 옆모습이 담긴 사진이었다. 세 번째 사진은 '두 주먹' 때의 사진이었다. 임영웅은 사진을 보며 목 디스크가 심했었다고 회상했다. 

브로마이드 감상을 끝낸 후 대망의 미스터트롯 화보집 감상 시간에 돌입했다. 자신과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멋진 사진에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원픽 사진으로 수트를 입고 누운 상태에서 한 손을 올리고 위를 바라보는 사진을 꼽았다.

[출처=미스터트롯 공식계정]

마지막으로 시청자들에게 끝까지 미스터트롯을 시청해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좋은 음악을 많이 들려드리겠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화보집은 3만 원이고 풀 패키지는 4만 원에 판매하고 있다. 인물 별 패키지 상품은 네이버 쇼핑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영상출처=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