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목북커플의 여자친구 pc방 인식 바꾸기 대작전, 아이센스리그pc방에서 대성공!

  • 기사입력 2020.05.18 11:29
  • 기자명 옥정은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기자] 커플 크리에이터 '이상한 나라의 부기즈'가 '피시방가서 먹방하고 왔어요 피시방을 싫어하는 여자친구도 반해버린곳 _아이센스리그PC방(박명수pc방)❤' 영상을 업로드했다.

pc방에 들어서자 목북커플의 여자친구인 다북이는 '여기 커플석도 있어요 커플석! 이거 쇼파 보여주라고!'라며 신기한 듯한 표정과 말투를 감추지 못했다. 이에 목북은 자신이 더 뿌듯해져, '먹거리 주문 들어가봐.', '요즘에는 막 고기도 구워주고 장난아니라니까'라는 반응을 보였다. 다북이는 '1인 삼겹+비빔면+탄산' 세트를 주문했고 목북이는 '치즈돈까스'를 주문했다. 주문한 요리가 나오고 다북이는 자신의 음식을 먹기 전 목북이에게 먼저 한 입을 건네는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이 달달함과 흐뭇함을 느꼈다.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 다북이는 그림판을 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고, 목북이는 다북이 그림의 난해함에 당황했다. 이후 게임을 하는 목북이에게 다북이는 '취재 좀 할게요. 잠시만요 키보드 상태 괜찮은가 취재 좀', '너가 거북이잖아. 거북이 소리 한번만 내주세요.' 등 계속 말을 걸며 게임을 방해하기도 했다. 

게임을 끝낸 목북이와 다북이는 아이센스리그pc방의 시설에 크게 만족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다북이는 '나는 오늘 맛있는 거 너무 많이 먹었어.'라며 엄지를 척 들어올리기도 했다.

한편, 아이센스리그pc방은 국내 1위의 pc방 브랜드로 일반적인 게임 공간을 넘어 카페 및 식사까지 해결 가능한 멀티 PC방이다. 외식업의 경우 시즌마다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으며, 책상, 의자, 키보드, 헤드셋 등 블루오션시리즈를 아이센스 자체 제품으로 개발함으로써 다양한 콘텐츠와 고급 인테리어 및 사양을 자랑한다. [영상출처=이상한 나라의 부기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