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스뉴스 | 노건우 기자] 롯데리아가 롯데GRS의 주도로 '버거, 음악이 되다!'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한 BGM(BurGer Music)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롯데리아의 대표 제품인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의 이미지를 음악으로 변환하는 AI(Artificial Intelligence) 기술을 활용하여 음원을 만들어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롯데리아는 이미지의 라인과 색상(RGB)을 분석하여 음계와 음역을 결정하는 AI 작업을 통해 후보 곡들을 만들었다.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 각각의 후보 곡은 이미 공개되었으며, 롯데리아
[인플루언스뉴스 I 이다솜 인턴기자] 작곡도 하고 먹방도 하는 먹방 프로듀서 에드머는 지난 1일 롯데리아에서 출시한 ‘폴더버거’ 맛리뷰 영상을 촬영해 업로드하였다.‘폴더버거’는 롯데리아의 이색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며 비프와 핫 치킨 두 가지 맛으로 출시한 버거이다. 에드머는 두 가지 맛 모두를 구입해 솔직한 후기를 영상에 담았다. 비프 폴더 버거는 일반 햄버거와 다르게 패티가 없기 때문에 패티를 씹는 맛도 없어 햄버거랑은 완전히 다르다고 설명하고 속재료들 겉에 치즈가 감싸져 있어서 흘러내리지 않아 먹기 편했다고 전했다
[인플루언스뉴스 I 이다솜 인턴기자] 구독자 394만명 유튜버 ‘보겸 BK’은 치킨 브랜드 ‘교촌치킨’에서 새롭게 출시한 교촌리얼치킨버거의 솔직한 맛 후기를 전했다. 보겸은 햄버거를 맛보기 전에 선을 넘었다며, 연관성이 없는 둘이 만났다며 웃었다. 하지만 교촌리얼치킨버거 맛을 본 후 햄버거의 치킨패티가 경양식 돈까스 수준이고 시중의 있는 치킨버거 중 원탑이라며 맛에 대해 극찬을 이어나갔다. 또 본인은 맛이 없으면 없다고 이야기한다는 점을 덧붙이며 맛에 대한 평가가 진정성이 있음을 강조했다. 보겸은 함께 온 허니스파클링을 마시고 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