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편안한 수면의 시작, 장수돌침대 돌침대 추천

  • 기사입력 2023.12.29 09:10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잠을 잘 자는 것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 하지만 너무 많이 자는 것 역시 문제일 수 있다. 이를 과잉수면이라고 하는데, 과잉수면의 부작용과 효율적인 수면을 위한 돌침대의 역할을 알아보자.

과잉수면은 오히려 피로감을 유발할 수 있다. 주말에 몰아서 자면 더욱 피곤함을 느끼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잠을 많이 자게 되면 체온이 낮아져 무기력증을 일으키기도 한다. 이로 인해 우울감이 생길 수 있다.

장수돌침대는 효율적인 수면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편안한 휴식 공간을 통해 과잉수면을 방지하며 무기력증을 줄여준다. 돌침대 쓰는 이유 중 많은 이들이 건강을 꼽는 이유이다. 그렇다면 돌침대를 고르는 법은 어떤 게 있을까? 우선은 인테리어를 먼저 고려할 수 있다. 

장수돌침대의 1361 퀸 침대는 톤다운된 블루톤의 따뜻한 색감과 호텔식 헤드보드로 트렌디함을 풍긴다. 패브릭 소재는 오코텍스 1등급으로 활용, 보다 고급진 느낌을 연출한다.

1360 퀸 사이즈 침대는 짙은 회색으로, 어느 곳에나 어울리는 디자인이다. 푹신한 헤드보드는 편안한 휴식을 위한 탁월한 선택이다.

장수돌침대는 복사열 방식을 통해 매개체의 도움 없이 직선으로 바로 열을 방출한다. 이를 히팅플로어 공법이라고 하는데, 온열찜질 효과를 높여 숙면을 돕는다. 과잉수면을 방지하고 매일 아침 최고의 컨디션으로 일어날 수 있다.

허리 통증 예방과 효율적인 수면을 위해 장수돌침대는 최적의 선택이다. 과잉수면으로 인한 부작용을 방지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건강한 일상을 유지해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