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수돌소파 추천, 우리집에는 어떤 돌소파가 좋을까?

  • 기사입력 2024.01.02 08:45
  • 최종수정 2024.01.02 10:13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한겨울이 찾아오면 집에서 따뜻하고 아늑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욕망이 높아진다. 그리고 장수돌소파는 따뜻한 잠과 휴식을 즐기기에 이상적인 선택 중 하나이다. 집안에 어울릴만한 장수돌소파 제품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자.

1. 1인용 돌소파

 

혼자 자취를 하는 사람들, 이제 막 결혼한 신혼부부들, 최신 트렌드에 맞는 돌소파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어울리는 소파가 있다. 바로 장수돌소파 네스트 돌소파다. 네스트 돌소파의 큰 장점은 두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 소파는 잠을 잘 수 있는 침대로, 혹은 앉아서 생활할 수 있는 소파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등쿠션은 탈부착이 가능해 원하는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등받이를 제거하면 공간이 더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고, 등받이 부착을 하면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허리와 등을 기댈 수 있다. 등받이에 쿠션이나 베개를 받쳐서 사용한다면 더욱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2. 2~3인용 돌소파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을 원한다면 장수돌소파 3인용 돌소파 탈렌토를 추천한다. 탈렌토 돌소파는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능성 장수돌소파로 인기가 많다. 다른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즐기고 싶다면 2~3인용 돌소파가 안성맞춤이다.

탈렌토 돌소파는 헤드부분이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원패드 좌방석 매트는 소파의 기능을 다할 뿐 아니라 취향에 맞게 변형할 수도 있다.

3. 4인용 돌소파

대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돌소파를 찾고 있다면 장수돌쇼파 카우치형 돌소파 에스테라를 추천한다. 일반소파와 카우치형 온돌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형 소파이다. 때로는 건강한 돌소파로, 때로는 일반소파로도 사용할 수 있다.

하이백 스타일의 등받이 쿠션이 있어서 목을 편하게 기댈 수 있다. 또한 탄탄하고 푹신함을 느낄 수 있도록 좌방석이 모두 구비되어 있다. 카우치형 돌소파 에스테라를 사용하면 온가족이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