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수돌침대, 1인가구 위한 싱글돌침대 추천

  • 기사입력 2024.01.05 09:05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편하게 혼자 사용하기 좋은 싱글침대 제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편안하고 실용적인 1인용 침대를 찾은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1인가구를 위한 맞춤 상품도 생겨나는 추세다. 그렇다면 어떠한 좋은 제품들이 있는지 장수돌침대의 1인용돌침대 싱글돌침대를 알아보자.

1. 8403-1S

인테리어하기에 좋은 장수돌침대 싱글 제품이다. 우아한 헤드 부분에는 푹신한 쿠션이 장착되어 있어 편하게 기대어 생활할 수 있다. 한눈에 들어오는 예쁜 핑크빛 컬러는 침실을 환하게 밝혀준다. 화려하고도 실용적인 침대를 원한다면 이 돌침대를 추천한다.

2. 7102SS

심플함이 돋보이는 장수돌침대 슈퍼싱글 제품이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라인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의 상품이다. 특히 고풍스러우면서 중후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원한다면 이 돌침대가 제격이다.

3. 2601SS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하기에 딱 알맞은 크기와 튼튼한 내구성을 갖춘 장수돌침대 슈퍼싱글 제품이다. 안정감 있는 다리는 흔들림과 뒤틀림이 없도록 제품 전체를 꽉 잡아준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라인을 자랑하는 헤드 디자인은 모던한 스타일을 더욱 부각시킨다.

4. JS102G

화사한 그린톤의 컬러로 톡톡튀는 분위기의 침실을 만들어주는 장수돌침대 싱글침대로, 아이들 방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원목의 결모양이 돋보여 건강한 느낌을 준다. 프레임 하단 부분은 곡선처리하여 아이들이 사용해도 다칠 위험이 적다.

장수돌침대의 싱글돌침대로 공간 효율은 높이고 건강한 수면의 질도 함께 챙길 수 있다. 장수돌침대만의 돌침대 매트리스 종류와 돌침대토퍼, 거실 가구인 장수돌소파 등 다양한 상품은 매장 방문 또는 공식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